AI 자동화를 통한 고객 지원 강화
SupportGPT는 고객 지원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설계된 고급 생성 AI 플랫폼입니다. OpenAI의 대형 언어 모델을 활용하여 특정 고객 상호작용에 맞춘 인간과 유사한 응답을 제공합니다. 이 플랫폼은 회사의 이전 대화에서 학습하여 워크플로우 발견을 자동화하고 지원 격차를 파악하며 새로운 지식 기사를 생성하여 사례 수를 줄입니다. 전자 상거래, SaaS, 핀테크 및 여행과 같은 다양한 산업에 이상적인 SupportGPT는 응답이 맥락적으로 관련성이 있고 정확하도록 보장합니다.
이 AI 기반 도구는 고객 지원 에이전트에게 완전한 응답 제안을 제공하여 문의 처리의 효율성과 정확성을 향상시킵니다. Salesforce, Zendesk 및 Freshdesk와 같은 인기 있는 지원 플랫폼과 원활하게 통합되어 고객 관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. 티켓을 예측하고 우선 순위를 매기고 라우팅함으로써 SupportGPT는 기업이 공감적이고 반응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여 궁극적으로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입니다.